시ㆍ도회장 인사말


사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회장 김동열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는 1983년 부산·경남 치과위생사회로 창립되어 지역사회 주민들의 구강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치과위생사의 학술연마 및 윤리 확립, 권익향상, 복리증진 등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2010년 부산, 경남, 울산으로 분리 운영을 승인받아 현재는 부산광역시 회원들을 위한 단체로 활동 중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제 17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는 보수교육의 전문성과 다양화, 학술집답회와 특별강연등을 통하여 더 많은 회원 확보와 유지, 유관단체 및 기관과의 교류 확대,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하여 치과위생사의 역량 강화와 위상을 더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전문적인 능력 향상을 위하여 보수교육 및 학술집담회, 특별강연 등의 다양한 역량강화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더불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부산시민을 위한 구강건강 전문가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부산시와 기관 및 단체와 함께 하는 봉사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사회봉사를 통한 치과위생사의 자부심 강화 등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전문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사명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이러한 부산광역시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치과위생사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능력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회원 여러분들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부산광역시회가 발판이 되어 기꺼이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가 여러분 스스로는 물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의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격려와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부산광역시회 17대 임원 여러분과 함께 회원의 권익과 국민구강건강증진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