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ㆍ도회장 인사말


사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회장 김지영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는 1983년 부산·경남 치과위생사회로 창립되어 지역사회 주민들의 구강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치과위생사의 학술연마 및 윤리 확립, 권익향상, 복리증진 등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2010년 부산, 경남, 울산으로 분리 운영을 승인받아 현재는 부산광역시 회원들을 위한 단체로 활동 중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제 16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는 회원 여러분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뿐 만 아니라,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하고 유관단체 및 타 단체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위상을 높여 가겠습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전문적인 능력 향상을 위하여 보수교육 및 학술집담회, 특별강연 등의 다양한 역량강화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더불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구강건강 전문가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부산시와 기관 및 단체와 함께 하는 봉사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부산광역시 회원들의 현안과제와 발전을 위한 방향들을 모색하기 위하여 다양한 창을 통하여 귀 기울일 것이며 유익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격려와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원의 권익과 국민구강건강증진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